나나방콕 창업절차
- 01 점포 계약 전 단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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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. 1
가맹 상담
대표번호1899-9107 전화 및 온라인, 대면 상담으로
나나방콕에 대해 궁금한 점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립니다. -
STEP. 2
매장 방문
매장을 운영한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. 매장에 대한 궁금증을 푸셨다면
가까운 매장에 직접 방문 하시고 또 방문 하셔서 보고 결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 -
STEP. 3
가맹계약
가맹사업공정화에 의한 법류에 의거 가맹거래사 입회 하에 가맹 계약을 진행 합니다.
가맹계약서 법률설명과 지원사항을 꼼꼼 하게 설명해 드립니다. -
STEP. 4
상권 입지 조사 및 점포 개발
희망 지역에 대한 상권입지 분석을 통하여 가맹점주님의 투자 규모에 합당한 점포를
선정합니다. -
STEP. 5
점포계약
각종 인허가 사항을 체크 하고 법률위반사항이 없다면 점포를 계약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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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. 1
가맹 상담
- 02 점포 계약 후 단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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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. 1
상가 실측 및 도면 작성
인테리어 공사의 실측 및 도면을 작성하여 꼼꼼한 검토 및 수정을 진행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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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. 2
인테리어 시공 계약
개점 계획을 협의하고 점포 형태를 결정한 후 전문 인테리어 시공 업체와의 계약을 진행합니다.
(직접 인테리어 가능합니다) -
STEP. 3
각종 공사 및 인허가 신청
행정상, 법률상 문제를 검토 후 추후 발생할 문제를 방지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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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. 4
인테리어 시공
나나방콕의 컨센에 맞는 점포의 내부,외부 인테리어 및 주방 인테리어 공사 전체를 진행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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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. 1
상가 실측 및 도면 작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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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
슈퍼바이저를 통한
점주교육계약 후 담당 슈퍼바이저를 통한 조리교육,CS교육,
홀 교육, 매장 운영 교육을 진행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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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
오픈 미팅
및 사후 관련 미팅매장 오픈 날 정신 없을 점주님을 위해
본사와 가맹점주님의 미팅으로 오픈날과 오픈 이후
매장 관리를 진행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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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
매장 오픈
대망의 오픈날 개점준비 / 초도 입고
슈퍼바이져 현장지원 / 지속적인 경영 지도
및 추가 교육 등이 이뤄집니다.